Our Story
LA 베이직 교회 이야기
LA 베이직 교회(LA Basics Global Methodist Church)는 2023년 12월 3일(첫 주일)에 윌셔글로벌감리교회(Wilshire Global Methodist Church)라는 이름으로UC Academy학원 야외 공간에서 약 50여명의 성도들과 함께 예배드리며 시작되었습니다.
그동안 오랫동안 몸담고 있었던 연합감리교회(United Methodist Church) 교단 내부의 성경적 가치관을 훼손하는 동성애 합법화 흐름에 반대하여 일어선 성도들이 이선기 목사를 초대 담임목사로 청빙하고 글로벌 감리교회(the Global Methodist Church) 교단에 가입하였습니다.
UC Learning Center에서 3주간 예배를 드린 후, 2023년 12월 24일 주일부터 새로운 장소인 Koreatown Senior Center(3400 W Olympic Blvd)를 대여해 주일 예배를 드리게 되었고, 2024년 1월 7일 LA UMC에서 성경적 가치관을 지키고자 나온 성도님들이 함께 연합하여 예배를 드리게 되었으며 하나님의 방법인 제비뽑기로 새로운 교회 LA 베이직 교회(LA Basics GMC)의 이름을 갖게 되었습니다.
그 후, 2024년 3월 3일부로 새로운 장소인 Cochran Baptist Church에서 예배를 드리게 되었고 오늘날까지 교회의 본질을 잃지 않는 건강한 교회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LA 베이직 교회는 계속해서 사람이 주인이 아닌 하나님이 주인 되시는 교회를 이루기 위해 다음 세대를 키우고 신앙의 선배들의 귀한 전통을 지켜가며 선교에 앞장서는 교회가 되기를 꿈꾸고 있습니다.